728x90

#서면로운샤브샤브
#부산샤브샤브무한리필
#부산로운샤브샤브
#서면샤브샤브무한리필
#부산샤브샤브맛집



지난 주말 가족들과 함께 오랜만에 점심으로 외식을 하자는 의견 일치를 보아서 어디를 갈지 고민끝에 최종적으로 선택한 곳은 서면 로운 샤브샤브였습니다. ^^



부산 서면 로운 샤브샤브 무한리필 뷔페 서면 NC 백화점 맛집



서면 로운 샤브샤브를 선택한 첫번째 이유는 샤브샤브를 무한필해서 먹을 수 있다는 점으로 대부분의 샤브샤브에서 고기가 한번 제공되면 끝이고 추가로 먹을때는 계산이 되는데 비해서 고기를 무한리필해서 먹을 수 있다는 점은 매력적이었습니다




부산 샤브샤브 맛집 서면 로운 샤브샤브


▶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 92 NC백화점 서면점 6층 (부산진구 전포동 668-1 NC백화점 6층, ☎ 051-794-7302)

서면 로운 샤브샤브는 NC백화점 6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차를 가지고 가는 경우 NC 백화점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되면 주차장은 NC백화점 뒤쪽에 입구가 있습니다.







서면 NC 백화점 주차장 이용방법 : 로운 샤브샤브 3시간 무료 주차



서면 NC백화점 주차는 무인정산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최조 30분 무료이고 이후 10분당 1,000원을 부과하고 있는데 NC백화점 내에 있는 로운을 이용할 경우 무료로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NC백화점 6층에 위치하고 있는 서면 로운 샤브샤브에 들어가서 계산을 하고 바로 주차 등록을 전산으로 하는데 화면에 차량번호 뒤 4자리를 입력하고 내차를 선택해 뷔페 3시간 할인을 적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로운 샤브샤브에서 다 먹고 나갈때 주차 무인정산시스템인 Smart Pay Station에 가서 간단하게 차량번호만 입력하면 됩니다.





서면 로운 샤브샤브 가격



서면 로운 샤브샤브는 선결제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들어가서 먼저 어떤 코스로 먹을지 선택을 해야하는데 우리는 주말 로운 샤브 무제한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손님이 많을 경우에는 대기를 해야하는데 대기한는 방법도 간단해서 태블릿 PC에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카톡으로 순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말 점심시간이라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조금 일찍 갔더니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기다리지 않고 입장하였는데 안에는 벌써 많은 손님들로 붐비고 있었습니다.




샤브샤브 무한리필에 다양한 맛을 볼 수 있는 뷔페 서면 로운 샤브샤브



계산을 하고 자리를 지정받아서 이제 본격적으로 허리띠를 풀고 먹기만 하면 되는데 이런 곳에서 다이어트 걱정하면 안되지만 먹기 전에 적당히 먹자고 다짐 다짐을 하면서 먹방을 시작해봅니다.


뷔페식이라서 일단 무엇보다 좋은데 자신이 원하는 음식을 선택적으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은 여럿이 갈 경우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음식을 선택할 수 있어 좋습니다.


그래도 이곳 로운 샤브샤브는 기본이 샤브샤브이기 때문에 먼저 샤브샤브로 먹을 수 있는 재료들들 부터 선택하였는데 가장 중요한 소고기가 무한리필이하는 점은 정말 매력적입니다.


로운 샤브샤브에서는 소고기 부위 중에서 우삼겹과 아롱사태 2가지를 제공하고 있는데 우삼겹은 살코기와 지방이 어우러진 고소한 맛이며 아롱사태는 육향이 진하고 육즙이 풍부한 쫄깃한 맛으로 원하는 부위를 선택하면 되는데 우리는 2가지 다 선택했습니다.




또한 샤스샤브 육수도 선택할 수 있는데 달콤간장육수(구이샤브육수), 진한 닭육수 (구수한 맛 베이스), 얼큰 닭육수(육계장 양념 베이스) 등 4가지 육수 중에서 원하는 입맛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샤브샤브에는 숙주, 새송이, 팽이버섯, 부추, 얼갈이 등 다양하고 신선한 채소가 기본적으로 들어가야 제맛이겠죠.





소고기, 채소 등 다양한 재료를 가득 담아와서는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채소를 가득 넣고 육수를 부어서 끓으면 본격적으로 샤브샤브 먹방을 시작하면 되겠죠. 단백하면서도 고소한 국물을 비롯해 쫄깃하면서 부드럽게 넘어가는 소고기 샤브샤브의 맛은 완전 먹방을 부릅니다. 



 

 
 

 

다양한 음식들로 채워진 샐러드바가 있는 서면 로운 샤브샤브



서면 로운 샤브샤브는 단순히 샤브샤브만 먹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음식을 샐러드바 형식으로 제공하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월남쌈을 비롯하여  해초, 비빔쫄면, 양장피, 치즈감자샐러드 순두부샐러드, 요거트 과일샐러드, 고고기 계란볶음밥, 비프칠리 마파두부, 버섯부추잡채


 

 
 

 

다양한 후식으로 마무리



샤브샤브와 함께 다양한 음식을 먹고 배가 부르지만 후식을 빼놓을 수 없는데 음료를 비롯하여 과일, 아이스크림 등 취양에 따라 선택해서 드시면 됩니다.

 



부산 서면 로운 샤브샤브 

개인적으로 샤브샤브를 좋아해서 자주 이용하는데 주로 꽃마름을 이용하였는데 서면 로운 샤브샤브는 다른 곳과는 달리 무엇보다 소고기가 무한리필이 되면서도 다양한 음식을 제공해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뷔페로 손색이 없고 가격적인 면에서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덕천 맛집 꽃마름 샤브샤브 월남쌈 뷔페 가격 가족외식 GOOD 부산 덕천동

부산대 샤브샤브 맛집 부산대 샤부야 얼큰 단백한 맛에 가성비 굿

안락동 맛집 꽃마름 월남쌈 샤브샤브 맛있는 샐러드바 안락점 동래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