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장맛집
#온천장역맛집
#부곡동삼환축산
#온천장삼환맛축산
#삼환축산



한번씩 고기가 땡기는 날이 있는데 이번 주에도 역시 고기가 먹고 싶어서 맛집을 검색하다가 최근에 핫하게 인기가 많은 고깃집이 있어서 집에서 가까운 온천장역 인근에 있는 삼환맛축산을 찾았습니다.^^



부산 온천장역 맛집 삼환맛축산 줄서는 가성비 좋은 부곡동 고기집



고기를 먹을 때 보통은 돼지고기나 소고기 중에서 선택을 하고 먹는데 이날 찾은 부곡동 삼환맛축산에서는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한번에 맛볼 수 있는 고깃집이라서 더욱 좋았습니다.




부산 부곡동 맛집 삼환맛축산 위치


▶ 주소 : 부산 금정구 부곡로 44 (부산 금정구 부곡동 386-12, ☎ 051-949-7783)

 

▶ 영업시간 : 오후 4시 ~

 


부산지하철 온천장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거리의 대로변에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별도의 주차장이 없어서 차를 가지고 오실 경우 온천장역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되며 주차비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삼환축산에서 운영하고 있는 고깃집으로 부산에 직영점은 총 5섯군데가 있으며 가까운 곳으로 찾아가시면 됩니다.

 

▶ 부곡직영점 : 부곡로 44 

▶ 연산직영점 : 거제천로 285 

▶ 구서직영점 : 금강로 590

▶ 화명직영점 : 금곡대로 205

▶ 장전직영점 : 중앙대로 1705





이날 방문시간이 토요일 오후 5시 50분경이었는데 가게안 테이블은 벌써 손님들로 가득차 있었고 가게 앞에는 대기줄이 있어서 번호표를 안으로 들어가서 받아 밖에서 한 20여분 기다렸다가 입장했습니다.




부곡동 맛집 가성비 좋은 삼환맛축산 메뉴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벽에 있는 메뉴판을 보니 와우 가격이 완전 핫하게 착해서 먼저 놀랐는데 특히 유기농생삼겹살이 2,990원으로 넘 저렴해서 많이 먹어도 지갑 걱정하지 않아도 되어서 좋았고 이날 생삼겹과 소생갈비살로 주문했습니다.




가성비 갑 JMT 부곡동 삼환맛축산 고깃집



부곡동 삼환맛축산에서는 기본 3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하며 별도로 테이블당 숯불값을 3천원 따로 계산하였으며 먹을 수 있는 시간을 2시간으로 제한하고 있었으나 별 의미는 없어보였습니다.




고기를 주문하면서 너무 저렴하고 수입산이라서 고기 질이 떨어지지는 않을까 걱정을 했는데 테이블 세팅과 함께 숯불을 넣어주었습니다.


테이블세팅이라고해야 별 다른 것은 없고 다른 고기집과 크게 다르지 않게 상추, 마늘, 파재래기 등 간단하게 내주었으며 부족할 경우 셀프바에서 직접 리필해서 마음껏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착한 가격에 맛까지 좋았던 삼환맛축산



테이블세팅과 함께 가져온 고기는 소고기 3인분 삼겸살 3인분으로 제법 묵직한 양에 고기 색깔도 선홍빛으로 신선해보였으며 바로 불판위로 고기를 가져갔습니다.


 

 
 

 

부담스럽지 않는 가격에 맛까지 좋았던 소갈비살



소고기와 돼지고기 2개를 동시에 맛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좋지만 함께 먹으면 소고기 맛때문에 돼지고기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없는 단점이 있지만 이날은 함께 주문해서 둘 다 맛보았습니다.


동시에 고기를 올려놓으니 칼집이 들어간 소고기가 먼저 익어서 맛을 보았는데 입안에 넣으니 넘 부드러워서 그냥 넘어가는게 역시 소고기는 이 맛에 먹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소고기는 함께 나온 특제소스(?)나 소금을 조금 찍어서 먹어도 보고 또는 밥 한숟가락에 고기 올리고 와사비 살짝 넣어서 초밥처럼 먹는 것도 좋습니다.


 

 
 

 

가성비 최고의 생삼겹살에 JMT



돼지고기는 누가 뭐라고해서 한국에서는 삼겹살을 가장 선호하기 때문에 저 역시 삼겹살은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은 음식이라서 이날 100g에 3천원으로 완전 저렴한 가격에 맛까지 좋아서 추가로 3인분 더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보통의 2배 이상인 된장찌개에 깜놀



고기를 배불리 먹고 그래도 밥 생각이 조금 남아 있어서 된장찌개와 공기밥을 주문했는데 된장찌개를 보고 완전 깜놀 할 수 밖에 없었는데 3,500원이라는 가격이 믿어지지 않을 만큼  그 양이 보통 된장찌개의 2배 이상은 되어 보이는 양이었으며 함께 나온 공기밥도 갓 지은 밥같이 윤기있으면서도 꼬들꼬들해서 개인적인 입맛에 제격이었습니다.




부산 부곡동 삼환맛축산



고깃집에서 가격 부담없이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가성비 갑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착한 가격이 매력적이어서 집과 가까우면 자주 가고픈 고깃집이라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부산 돈까스 맛집 온천장 하나돈까스 메뉴 20년 노하우가 담긴 촉촉하고 바삭한 맛이 일품인 동래 맛집

온천장 맛집 60년 전통의 온천장 대동할매국수 맛있는 녀석들 부산 국수 맛집

온천장역 맛집 온천장 옛날통닭 부곡동 추억의 맛 서민통닭

동래 온천장 호호닭발 매콤한 닭발에 시원한 조개탕 온천동 닭발 맛집

부산 온천장 최목장 굴구이 굴찜 무한리필 파격적인 가성비 좋은 온천동 맛집

온천장 식빵사부 수제토핑식빵이 모두 2900원 부곡동 맛집

온천장역 금정산 금정산성 버스 203번 노선도 금정산 동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