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블루투스 이어폰
#차이팟
#아크로i8mini
#ACROi8mini
#대륙의에어팟
#무선이어폰
#블루투스이어폰
#차이팟
#아크로i8mini
#대륙의에어팟
#무선이어폰
#블루투스이어폰
#ACROi8mini
#차이팟
#ACROi8



개인적으로 음질에 있어서서는 유선이어폰이 무선에 비해서 더욱 마음에 들어서 유선과 무선을 함께 사용하고 있는데 와이프가 저렴한 무선 이어폰을 하나 사달라고 해서  Acro i8 mini를 구입했습니다.^^



아크로 Acro i8 mini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차이팟



와이프는 갤럭시노트8을 사용하면서 지금까지 유선이어폰을 사용했는데 얼마전 유선이어폰이 단선되면서 사용할 수 없어서 유선이어폰과 비슷한 가격대의 저렴한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입했습니다.




ACRO i8 mini 개봉



인터넷으로 주문을 하고 바로 다음날 배송을 받아서 개봉해보니 꼭 애플 에어팟을 보고 있는 느낌이 들었는데 그래서 대륙의 에어팟이라 불리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완전 애플 에어팟 짝퉁같은 느낌입니다.




ACRO i8 mini 구성품



1. 이이폰 2개 (왼쪽, 오른쪽)
2. 충전케이스
3. 이이폰 분실 방지 스트랩
4. USB 충전 케이블 (마이크로 5핀)
5. 제품 설명서




ACRO i8 mini  제품 사양



1. 모델명 : ACRO i8 mini
2. 블루투스 버전 :  4.4 NEW
3. 전력공급 : DC5V
4. 충전케이스 배터리 용량 : 400mAh
5. 이어폰 배터리 용량 : 45mAh
6. 제품사용시간 : 2~3시간
7. 충전완료시간 : 2시간




ACRO i8 mini 블루투스 연결 페어링 방법



먼저 충전케이블을 연결하여 한 30분 정도 충전을 하고 제대로 작동이 될까하는 의구심을 가지고 충전케이스에서 이어폰을 꺼내서 다기능 버튼을 약 2초간 누르니 빨간색과 파란색 램프가 차례대로 점등을 하면서 스마트폰과 페어링을 시작하고 연결이 되면 램프가 꺼지고 블루투스 대기상태로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빨간색 파란색이 나타났는데 사진에는 파란색만 찍혔네요.

 
 



스마트폰의 블투투스 화면으로 들어가니 아래쪽에 acro i8min가 인식되고 선택을 하니 블루투스 연결요청 팝업창이 나타나서 확인을 하니 바로 블루투스로 연결이 되면서 ACRO i8mini 이어폰이 등록되었습니다.





ACRO i8 mini 음악재생


ACRO i8의 가장 기본적 기능이라고 할 수 있는 음악재상은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를 연결해서 바로 감상이 가능하였으며 음질은 기대이상으로 나름 괜찮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어폰의 다기능 버튼을 짧게 한번 누르면 재생 및 일시정지를 할 수 있으며 다음곡 재생은 오른쪽 다기능 버턴을 길게 한번 누르면 되고 이전곡 재생은 왼쪽 다기능 버튼을 길게 한번 누르면 됩니다.





ACRO i8 mini 통화



음악재생과 함께 통화도 이어폰에서 중요한데 이어폰으로 음악 감상 중에 전화가 오면 다기능 버튼을 짧게 한번 누르면 전화를 수신할 수 있으며 끊을 때에도 짧게 누르면 되고 통화를 거절하고 싶으면 다기능 버튼을 길게 누르면 됩니다. 그리고 가장 최근에 전화한 번호로 다시 전화를 하고 싶으면 다기능 버튼을 세번 클릭하면 됩니다.

 
 



ACRO i8 mini 



삼성 버즈와 애플 에어팟의 가격대가 10만원대에 형성되어 있어서 가격이 부담스러울수 있는데 이번에 구입한 ACRO i8 mini는 2만원도 되지 않은 착한 가격이라서 가격면에서 무엇보다도 만족스러웠으며 기능상에 있어서도 큰 차이가 없고 음질도 나름 괜찮아서 착한 가격에 잘 구입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삼성 갤럭시버즈 실버 사용법 무선 충전 개봉 사용 후기 Galaxy Buds 무선이어폰

블루투스 이어폰 차이팟 SMC-X 가성비 좋은 무선 이어폰

이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크로 블루투스 이어폰, acroi8mini, 화이트 아크로 ACRO i11 코드프리 블루투스 5.0 무선 이어폰, 블랙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