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adidas
#아디다스운동화
#아이다스런닝화
#아디아스Equipment16
#아디다스이큅먼트
#아디다스운동화추천
#아이다스이큅먼트16
#아디다스런닝화
#아디다스런닝화추천
#아디다스
#Adiddas
#AdidasEquipment16w



코로나19의 여파로 아파트 피트니스센터가 문을 닫은지 벌써 몇달이 지나면서 와이프도 운동하기가 쉽지 않다면서 런닝화를 구입했습니다. ^^

Adidas 아디다스 런닝화 Equipment 16 w 운동화



인터넷 쇼핑이 오프라인 매장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이왕이면 저렴한 것으로 고르다가 최종 선택한 것언 아디다스 런닝화 Equipment 16 w입니다.




아디다스 Equipment 16 w



아디다스 Equipment 16 w는 정확히는 알 수 없으나 이름에서 느껴지는 것은 16이란 숫자에서 2016년 출시된 제품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며 마지막 w는 woman에서 여성화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인터넷 배송은 확실히 빨라서 바로 다음날 총알같이 집으로 배송되어 언박싱을 할 수 있었으며 개봉은 와이프와 함께 하였습니다.




아디다스 Equipment 16 w 특징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하지 않고 온라인 매장에서 구입하다보면 눈으로 직접 보는 것과 달라서 구매 실패를 할 수 있는데 다행히 치수도 정확했으며 인터넷으로 본 것과 크게 다르지 않아서 개봉과 함께 반품 생각은 바로 접을 수 있었습니다.


아디다스 Equipment 16 w는 갑피와 안감은 폴리에스터로 되어 있으며 창은 특수배합합성고무로 재질이 되어 있으며 아디다스 Equipment 16은 아디다스의 최고 인기 모델이었던 이큅먼트 10의 후속 모델로 개발한 것으로 외관을 보면 슬릭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으며  미드솔릐 시그니처 3선 라인이 색다른 느낌을 주는 운동화로 이왕이면 커플고 함께 신으면 더욱 돋보이겠다는 생각이 드는 제품입니다.


 
 



아디다스 Equipment 16 w 사용후기



2016년 출시된 제품이지만 아직까지 인터넷으로 구입이 가능하고 초기 출기가에 비해서 거의 반값에 가까워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이왕이면 신상을 구입하는 것이 좋겠지만 저렴하면서도 인정된 제품이라면 연도가 조금 된 제품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언박싱과 함께 바로 착용을 시작하고 아파트 단지도 함께 며칠동안 산책겸 워킹 및 러닝을 해보았은데 발을 꽉 감싸는 느낌이 신발을 신었는지 거의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편안하고 착용감이 좋았다고 합니다.


또한 여름이라서 땀이 많이 차면 어떻하지 걱정하였는데 메쉬로 되어 있어서 외부와의 통풍이 잘되어 내부의 열을 빨리 배출해주어서 발에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해주어 운동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시원한 느낌을 주어 좋았다고 합니다.


운동화 런닝화하면 아디다스를 떠올릴만큼 대중적인 사랑을 받는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는 것을 새삼 느끼게 해주는 신발로 당분간 운동화는 한시름 놓았다고 합니다.

 
 



아디다스 Equipment 16 w



2016년 제품을 인터넷으로 저렴하게 구입하여 착용해본 결과 저렴한 가격에 잘 구입하였다는 생각이 드는 제품으로 한동안 운동화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겠다고 말하는 와이프의 런닝화 후기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FILA 휠라 보비어소러스99 어글리 슈즈 구매 후기 FS1HTB1157X CRM

부산대 스파오 발수 3D 스니커즈 여성 운동화 스파오 캔버스화 로우

스케쳐스 고워크 조이 GOGA MAX 여성 운동화 슬립온

운동화 신발끈 안풀리게 묶는법

아디다스 운동화 알파바운스 BW0539 추천 및 런닝화 선택 조건


이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디다스 이큅먼트 16 운동화 W CG4291 아디다스 이큅먼트 런닝화 16M AQ5491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