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여행
#오사카벚꽃
#오사카성벚꽃
#오사카벚꽃명소
#오사카겹벚꽃
#오사카성겹벚꽃
#오사카
#osaka
#겹벚꽃
#cherryblossoms
#오사카자유여행
#오사카벚꽃여행
#일본벚꽃
2023년은 예년에 비해서 3월의 따뜻한 날씨 때문에 예년에 비해서 벚꽃이 1주일가량 빨리 개화를 하여서 꽃망울을 터뜨려서 일본은 어떨지 일본 벚꽃 여행을 시작하면서 벚꽃을 보지 못할까 하는 우려를 했습니다. ^^
오사카 벚꽃 명소 오사카성 벚꽃 및 겹벚꽃
일본 오사카에 도착해서 첫날 첫번째 일정으로 오사카성으로 바로 직행하였으며 주말 일요일이라서 현지인과 관광객등 많은 방문객이 오사카성을 찾아서 많이 붐볐습니다.
☎ 81-6-6941-3044
▶ 주소 : 1-1 Osakajo, Chuo Ward, Osaka, 540-0002 일본
▶ 영업시간 : 매일 개방 (니시노마루 정원, 천수각 개방시간 별도)
▶ 오사카성 입장료 : 없음
▶ 가는 방법 : 오사카 지하철 다니마치욘초멘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이동
▶ 방문일자 : 2023.04.02 (일), 2023.04.04 (화)
오사카 벚꽃 여행 계획을 세우면서 오사카성을 편하게 둘러보기 위해서 숙소를 오사카성 주위의 호텔로 잡아서 기본 일정 외에 아침 일찍 산책 삼아 오사카성을 둘러보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오사카성 니시노마루 정원, 천수각 등 입장료를 받는 곳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오픈 되어 있어 항상 둘러볼 수 있습니다.
오사카성 가는 방법
오사카성을 가는 가장 쉬운 방법은 오사카 지하철 다니마치욘초메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10여분 걸어가면 오사카성에 접근할 수 있으며 저는 오사카성 근처에 호텔을 잡아서 첫날 짐을 호텔에 풀어놓고 가볍게 둘러보고 마지막날 아침에 혼자서 산책 삼아 둘러봤습니다.
오사카성 벚꽃 일출
마지막날 오사카성 벚꽃 일출을 담고 싶었으나 전날 너무 많이 걸어서 피곤함에 늦게 일어나자 마자 오사카성으로 갔지만 벌써 해가 많이 올라가 있어 아쉬운 대로 오사카성 일출을 담았습니다.
오사카성 벚꽃 풍경
오사카 벚꽃 풍경 중에서 가장 이쁜 곳은 니시노마루 정원이라고 생각되어 이곳은 개방시간이 정해져 있어 첫날 방문하여 벚꽃과 함께 오사카성 천수각을 담았습니다.
그리다 오사카 여행 마지막날 아침에 산책삼아서 오사카성을 둘러보면서 벚꽃과 함꼐 오사카성 벚꽃을 담아봤습니다. 현지인들이 출근 전에 운동하는 모습도 보였으며 강아지와 함께 산책하는 모습, 출근하는 모습, 일부 관광객 등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조금 걸어가니 수로에 반영사진을 담을 수 있는 곳에서 벚꽃과 함께 오사카성 반영사진을 담았는데 너무 이쁘게 나옵니다.
오사카성 천수각과 함께 담기 위해서 오사카성을 둘러 보면서 천수각이 보이는 곳에서 벚꽃과 함께 담을 수 있는 포인트는 입장료가 있는 니시노마루 정원을 제외하고도 여러 곳이 있습니다.
오사카성 겹벚꽃
일본 오사카에서도 벚꽃이 예년에 비해서 조금 일찍 개화하여 4월 2일 방문 당시 벌써 벚꽃이 지기시작하였으며 오사카성 겹벚꽃도 따뜻한 날씨에 벚꽃과 겹벚꽃을 함께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좋았습니다.
첫날 오사카성을 둘러보다가 분홍색의 겹벚꽃을 발견하였지만 현지인들이 겹벚꽃 아래에서 소풍을 즐기고 있어 사진으로 담지 못하고 마지막날 아침에 오사카성 겹벚꽃 사진을 담을 수 있었습니다.
오사카 겹벚꽃 명소는 오사카 조폐국인데 해마다 겹벚꽃이 피는 시기에만 개방하고 있으며 방문객도 인터넷으로 사전신을 받고 있어 접수한 방문객에 한해서 입장시키고 있어 오사카 조폐국 겹벚꽃을 보기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에서 신청하셔야 합니다.
오사카 벚꽃 여행에서 벚꽃과 함께 겹벚꽃을 함께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너무 좋았으며 숙소를 오사카성 인근에 잡아 오사카성을 아침에 천천히 둘러볼 수 좋았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