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목련
#부산목련
#목련명소
#부산목연명소
#성암사목련
#성암사
#부산성암사
#성암사주차
#문현동목련
#부산목련핫플



지난주부터 매화와 산수화에 이어서 목련이 꽃 봉우리를 트뜨리면서 화사한 모습을 드러내면서 인기를 얻고 있어 잠시 부산에서 잘 알여지지 않은 부산 목련 명소를 다녀왔습니다. ^^

부산 목련 명소 성암사 활짝핀 목련꽃



아마도 부산 문현동에 있는 성암사는 외부인들의 출입이 수행에 방해가 되는 것 같아서 사찰과 전각내부 사진촬영을 금하고 있어 이날은 조심스럽게 목련을 위주로 촬영하고 사찰내부는 찍지 않았습니다.



부산 성암사 위치 및 주차



☎  051-635-3744

▶ 주소 : 부산시 남구 진남로210번길 58-15

▶ 주차 : 가능 







주말에서는 아무래도 신도들이 많이 찾을 것이 예상되어 주차하기가 쉽지 않을 듯해서 평일 낮시간대에 잠시 방문하였으며 주차는 성암사 입구에 주차를 했습니다.

반응형

 

 

성암사 입구에사찰과 전각내부 사진촬영을 일체 금하고 있어 사찰 안쪽에 있는 목련만 조심스럽게 촬영했으며 수행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유의했습니다

 

 

 

고즈넉한 사찰에 목련이 피어 더욱 아름다웠던 성암사 목련



성암사는 크지 않았으나 도심속 사찰이라 평일에는 다소 조용하였으며 사찰 마당 중앙에 크다란 목련 한그루사 떡하니 마치 눈꽃이 내려 앉은 것 같이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봐왔던 목련 중에는 가장 큰 목련이지 않다 싶을 정도로 하늘높이 치솟아 있는 목련꽃이 눈송이처럼 매달려 있어 밤에 조명을 받으면 더욱 이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딸아이와 함께 가서 잠시 딸아이를 모델로 인증샷을 담아보았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성암사 목련이 너무 이뻐서 목련이 필때에만 일반인에게 개방해주는 것을 어떨까하는 생각을 조심스럽게 해봅니다.

 



부산 목련 명소 성암사 목련



부산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부산 목련 명소는 아직 공식적으로 개방되지 않아서 조심스럽게 목련을 위주로 사진을 담았는데 아름드리 목련나무에서 주렁주렁 달려 있는 목련꽃이 너무 이뻤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김해 흥동 목련숲 일출 위치 주소 Feat 김해 카페 은교 목련

김해 흥동 목련숲 자목련 꽃 그윽한 향기에 빠지다 & 경남 목련 명소

창원 충혼탑 목련 명소 그림 같은 수채화 풍경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