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s

루이까또즈 남성 반지갑 구매후기

by 여행이 좋아. 2015. 8. 22.

여러분은 일상생활에서 항상 지니고 다니는 물건이 어떤 것이 있나요. 아마도 요즈음은 1순위가 스마트폰이겠죠. 다음으로는 지갑이 아닐까 합니다. 여자의 경우에는 대부분 핸드백 등 가방에 지갑을 넣고 다니지만 남자의 경우 특별히 가방을 가지고 다니지 않아서 항상 옷의 호주머니에 지갑을 넣게 되죠.


 루이까또즈 남성 반지갑 구매후기 


바지나 상의의 호주머니에 지갑을 넣어 다니다보니 지갑의 크기나 모양의 선택의 폭이 좁을 수 밖에 없죠. 그래서 아마도 가장 선호하는 형태가 반으로 접을 수 있는 반지갑이 아닐까 합니다. 몇년동안 사용하던 지갑이 너무 닳아서 새지갑으로 선택한 루이까또즈 남성 반지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남성지갑 선택의 고민


지갑을 선택하면서 어떤 지갑을 사야할지 고민이 아닐 수 없죠. 가장 기본적인 고민이 장지갑으로 할지 반지갑으로 할지 2중에서 선택을 해야하는데 내 주변의 남자들을 보면 대부분 반지갑을 사용하고 있고 기존에 사용하던 지갑도 반지갑이라서 결국에는 반지갑으로 선택했습니다.




2번째는 어떤 회사의 제품을 선택하고 가격대는 얼마 정도로 할지인데 일단 인터넷으로 폭풍검색을 하면서 싸지도 않으면서 심플하고 조금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는 지갑을 찾았습니다.

최종 선택은 많은 분들이 구입한 루이까도즈 남성 반지갑으로 결정하고 바로 주문했습니다.



 루이까또즈 남성 반지갑 구매후기


주문하고 다음날 택배로 루이까또즈 남성 반지갑을 받아서 개봉했는데 아래와 같이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서 꼭 선물받은 느낌을 주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박스를 개봉하자 의외로 이것 저것 많은 것이 들어 있어서 다소 놀랐죠. One Year Warranty 1년 품질보증서 등과 함께 지갑이 파우치에 담겨 있어서 꽤 고급스워 보이죠.





제품보증서가 카드 형태로 되어 있는데 구입날짜와 제품번호 등 AS안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서 좋죠.




지갑을 안쪽을 보니 카드 및 신분증을 넣을 수 있는 곳이 있는데 아직은 새거라서 빡빡하네요. 



또한 LOUIT QUATORZE 마크가 지갑 안쪽에 선명하게 새겨져 있죠.



카드와 신분증 등을 지갑에 넣어보니 꽉 찬 느낌에  접으니 뚱뚱해지네요.



루이까또즈 남성 반지갑을 구매하여 나의 또 다른 동반자가 생겼는데 얼마나 나와 함께 생활할지는 모르겠으나 바지 뒤쪽 호주머니에 넣어보니 꽉찬 느낌을 주는게 싫지 않네요.


관련글

  여자 헤지스 반지갑 여성 지갑 추천


이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루이까또즈] 남성반지갑 SN3SD61MF5GA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