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여름도 이제 마지막이죠. 태풍이 지나가고 나니 아침 저녁으로 제법 쌀쌀한 기운이 돌아서 전형적인 가을날씨로 착각하게 만들지만 낮에는 아직 강렬하고 뜨거운 햇빛이 여름의 여운이 그대로 남아 있어 일교차가 심한 하루죠.
디지털체중계 카스 he-30 슬림한 디자인의 카스 디지털체중계
올 여름을 돌아보니 개인적으로 다이어트와의 전쟁이지 않았나 하는데 생각한 만큼은 성공하지는 못했지만 그대로 열심히 노력한 덕분으로 체중이 5kg 정도 감소해서 넘 기분이 좋았던 여름입니다.
슬림한 디자인의 카스 디지털체중계
다이어트를 하면서 집에 별도로 체중계를 없어서 일주일에 한번씩 목욕갈때 목욕탕에서 체중을 측정했었는데 구입하고 나니 진작에 구입할 것을 왜 구입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디지털체중계를 구입하기 위해서 인터넷 서핑을 해보니 카스 제품을 많이 사용하고 있고 제품평도 좋고 적당한 가격대인듯해서 디지털체중계 카스 HE-30을 주문하니 하루만에 집에 도착합니다.
택배로 받은 디지털체중계 카스 HE-30은 배송중 파손에 대비해서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었고 개봉해서 보니 검정색의 유리를 보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매끈하고 깔끔한 디자인이라서 좋았습니다.
디지털체중계 카스 he-30는 모서리가 둥글면서 슬림한 디지안과 매직유리라서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고 오토센서 기능이 장착되어 있어서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 올라서면 즉시 측정되고 전원이 켜진 상태에서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집니다.
디지털체중계 카스 he-30 뒤쪽에 보면 제조일자 모델명 등이 있고 커버를 열면 건전지 4개가 들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처음 사용하기 위해서 건전지 테이프를 제거합니다.
제품사용설명서를 보니 건전지 교환시기는 LO로 표시간 되면 교환하면 되고 교환방법도 설명되어 있는데 따로 설명하지 않아도 쉽게 교환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체중계 카스 he-30 사용설명서에는 사용범위 초과표시, 무게값 재측정, 자리보정 기능 등이 설명되어 있는데 한번씩 읽어보면 되겠죠.
디지털체중계 카스 he-30를 처음 사용하는 방법
1. 한 발을 올린후 내려 놓는다
2. 0.0 확인한 다음
3. 두발로 올라서서 측정한다
디지털체중계 카스 he-30의 첫번째 몸무게 측정을 우리집 아이가 올라가 봤는데 정확하게 숫자로 표시되어 나타나네요.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집에 체중계 하나 정도는 가지고 계실텐데 저도 늦게나마 하나 구입하게 되어서 온 가족이 함께 체중관리를 할 수 있게 되어서 좋습니다.
디지털체중계 카스 he-30 슬림한 디자인과 블랙에 매끈한 유리라서 넘 마음에 드네요. 앞으로 열심히 운동해서 목표한 체중을 항상 유지하도록 노력해야겠네요.
이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