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씩 찾아가게 되는 부산대 ㅎㅎ 물론 공부하러 가는 것이 아니라 영화, 쇼핑, 맛집 탐방, 술한잔 등으로 찾게 되는데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영화를 보러 부산대를 찾았습니다.
부산대 설빙 인절미설빙 블루베리치즈설빙 데이트코스로 좋아요
영화도 보고 저녁도 먹고 그냥 집으로 GOGO하기에는 아쉬워서 찾은 곳이 부산대 설빙인데 저녁 먹고 후식으로는 최고인 듯합니다. 나만 그런 것은 아닌듯 가게 안에는 벌써 많은 사람들로 붐비고 있습니다.
설빙 부산대역점
주소 :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정로 60번길 28 (금정구 장전동 293-173 ☎ 051-581-0117)
부산대 설빙은 지하철 부산대역 1번출구에서 부산대 방향으로 조금만 올라가면 있는데 2층과 3층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는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설빙
후식으로 가족과 함께 가면서 다같이 좋아하는 메뉴를 선택하는 것은 쉽지 않은데 설빙이 생기면서 의견을 모으기가 너무 쉬워졌죠. 아이들과 어른의 입맛이 달라 고르고 고르다 어른들은 인절미 설빙으로 아이들은 블루베리치즈설빙을 주문하고 자리를 잡고 기다리니 주문한 설빙이 나왔습니다.
설빙 맛나게 먹는 방법
먼저 설빙을 먹기 전에 어떻게 먹어야 맛있게 먹는 건지 궁금하죠. 뭐 그냥 먹어도 되지만 이왕이면 그래도...ㅎㅎ 설빙을 보면 팥빙수가 떠오르는데 팥빙수는 팥과 빙수를 섞어준 후에 먹는데 설빙은 단팥과 눈꽃얼음을 섞지 않고 그냥 먹는 것이 더 맛있습니다.
아이들의 입맛에는 블루베리치즈설빙
아이들이 좋아하는 블루베리치즈설빙의 비주얼 보는 것만으로 입맛을 자극하는데 블루베리와 치즈의 오묘한 조화는 입안에 색다른 즐거움을 주죠.
어른들 입맛에는 인절미설빙
설빙중에서 그나마 제일 싸면서도 어른들의 입맛에 가장 맞는 메뉴는 아마도 인절미설빙이 아닐까합니다. 지난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는 인절미가 눈꽃빙수와 함께 어울릴 수 있다는 뜻밖의 조합은 우리나라만의 고유한 향수를 빙수에 담지 않았나하는 생각까지 드네요.
인절미 특유의 텁텁함과 쫄깃한 맛이 입안 가득 빙수와 어우러져서 내는 맛은 한번 먹어본 사람은 또 찾게하는 중독성 강한 맛이죠.
영화보고 저녁먹고 후식으로 설빙까지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부산대에서 3차까지 GOGO하고 나니 11시가 되어서야 집에 도착했지만 넘 즐거운 저녁시간이었네요.
부산대 앞쪽의 상권은 아무래도 학생들이 주로 이용하다보니 갈때마다 젊음이 넘치는 곳이죠. 부산대 데이트코스로도 부산대 설빙 좋을 것 같고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갈 수 있는 곳으로 넘 좋은 것 같아요.